Our Firm

  • 송동호 종합로펌, Emory University, University Georgia Athene 에서 이민 세미나 개최 02-20-201907/10/2019

     송동호 종합로펌에서는 2 20, 21 양일간 Georgia Emory University, Univ. of Georgia 에서 Legal Seminar 개최 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변화 무쌍한 이민정책하에 많은 유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송동호 종합로펌, Ygnite 2019 에서 이민 세미나 개최 01-13-201907/10/2019
    the Korean-American Scientists and Engineers Association (KSEA), a well as the Korea-U.S. Science Cooperation Center (KUSCO) and the Korean Federation of Science and Technology Societies (KOFST) 가 주최 하는 Ygnite 2019에서 Legal Seminar를 가졌습니다. 사진은 송동호 대표가 감사장을 받는 모습입니다.
  • 송동호 종합로펌, UC Irvine, UC San Diego에서 이민 세미나 개최 11-13-201907/10/2019
    11월 13, 14 양일간 송동호 종합로펌에서 UC Irvine, UC San Diego에서 유학생을 상대로 한 이민 세미나를 개최 했습니다.
    이곳 역시 변하는 이민 정책 가운데 불안해 하는 많은 유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수 있는 세미나 였습니다.
  • George Washington University에서 열린 이민 세미나.07/10/2019
    송동호 종합로펌이 George Washington University 유학생을 위한 이민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날마다 변하는 이민 정책가운데에서 진로를 걱정하는 많은 유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려는 송동호 대표의 노력입니다. 바로 백악관 근처의 학교라 더욱더 의미가 큰 것같습니다.
    10/22/2018


  • 송동호 종합로펌의 Fall Picnic!11/19/2018
    송동호 종합로펌에서 가을을 맞아 Hudson 강이 보이는 Tallman Mountain 으로 가을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전 직원들은 선선한 날씨와 아름다운 단풍,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송동호 종합로펌, Rhode Island School of Design 에서 이민법 세미나 진행11/16/2018
    송동호 종합로펌에서 지난 10월 24일 로드아일랜드에 위치한 Rhode Island School of Design (이하 RISD) 의 한인 학생회와 함께 유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민법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RISD 는 예술 대학계의 하버드라고도 불릴 만큼 명성이 대단한 대학교로, 송동호 대표변호사는 이날 아티스트 비자인 O-1 비자를 비롯하여 고려할 수 있는 비자 및 영주권 옵션에 대하여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세미나에는 RISD 학생들은 물론, 근처에 있는 아이비리그 학교인브라운 대학교의 한인 학생회 소속 학생들도 참여하였으며, 다음 세미나 시에는 로드아일랜드에 위치한 주위 많은 학교들이 연합하여 행사를 진행하였으면 좋겠다는 기약을 남겼습니다.
  • 송동호 종합로펌, UT Austin에서 이민법 세미나 개최10/22/2018
    송동호 종합로펌에서 10월 13일 토요일, 텍사스 Austin 교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이민법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세미나는 송동호 대표변호사와 이동원 이민변호사가 진행하였으며,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1대1 질의응답도 이어졌습니다.

  • 2018 Song Law Firm Summer BBQ Picnic06/12/2018
    Song Law Firm Summer BBQ Picnic @Ross Dock Picnic Area
  • 텍사스의 대표 월간지인 월간 비즈니스에 송동호 대표변호사의 인터뷰 기사가 실렸습니다.06/04/2018
    텍사스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월간지인 '월간 비즈니스/부동산' 6월호에 송동호 대표변호사의 인터뷰 기사가 실렸습니다.
    송동호 종합로펌은 텍사스 교민들의 든든한 법률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 Employee Appreciation Dinner 2017 08/23/2017
  • 건축디자이너 고객의 감사 엽서04/25/2017
    아틀란타에 위치한 세계적인 건축회사에서 건축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저희 고객께서 O 비자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고객께서는 담당 변호사와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엽서를 보내셨습니다.  자세히보니 엽서에 있는 이미지는 고객이 직접 그린 아틀란타의 대표적 상징물과 스카이라인을 나타낸 스케치였습니다. 주로 이메일로 받아보던 감사메세지를 이렇게 고객이 손수 스케치한 엽서에 아날로그적인 방식으로  받아보면서 저희 송동호 종합로펌의 변호사들과 직원들 또한 색다른 감동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H-1B 취업 비자 서류, 접수 첫날 이민국 정상적 도착04/04/2017
    송동호 종합로펌에서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2017년 올해도 많은 고객분들의 미국 취업비자 H-1B를 준비하여 드렸습니다. 그리고 H-1B 접수 첫 날인 4월 3일 월요일, 모든 H-1B 고객의 서류가 이민국에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H-1B 서류는 4월 첫 주, 단 5일간만 접수가 됩니다.  이에 저희 로펌에서는 첫 날 접수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 준비를 하였습니다.  

    지난해에 비해 두 배 이상 늘어난 신청서를 실수 없이 준비하기 위해 사내 마감기일을 1주일 앞당겼으며, 담당 변호사들이 서로의 서류를 크로스 체크하면서 모든 서류들이 총 3번의 리뷰 과정을 거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였습니다.  이는 사소한 실수 하나도 용납하지 않겠다는 저희 송동호 종합로펌 이민팀의 의지였습니다.

    접수 첫날 서류가 도착하도록 하기 위해서 내부적으로 정한 배송일인 3월 31일 금요일에는 마지막으로 이민팀이 전체적으로 서류를 다시 한 번 검토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민팀은 회의실에 다함께 모여 체크리스트를 확인하면서 메일링 레이블까지 재 검토하였습니다. 또한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하여 담당 변호사와 직원은 직접 우체국에 방문하여 서류를 접수하였습니다.

    이에 서류 접수 첫 날이었던 2017년 4월 3일 월요일, 송동호 종합로펌 이민팀의 모든 H-1B 고객은 서류가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다는 이메일을 담당 변호사로부터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송동호 종합로펌은 이민팀은 최선을 다한 만큼, 고개들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마지막까지 기원하겠습니다.
  • 동영상으로 확인하는 H-1B 법률 정보, 유튜브에서 "송동호 종합로펌"으로 검색하세요. 01/17/2017
    송동호 종합로펌 이민팀에서는 불확실한 트럼프 시대에 H-1B를 준비하시는 유학생 분들을 위해서 전공별 H-1B 성공 전략을 담은 “H-1B 법률 칼럼 시리즈”를 저희 웹사이트와SNS 그리고 각 종 매체를 통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컴퓨터 관련 전공자, 회계 관련 전공자, 그래픽 디자인 전공자 등에 대한 성공 전략을 다루었으며, 앞으로 경영학, 건축학, 물리치료학, 심리학과 등 H-1B에 도전가능한 전공에 대한 전략을 법률 칼럼으로 다루게 될 것입니다.  

    또한 올해부터는 처음 시도되는 동영상 법률 칼럼 제작을 통해서도 관련 법률 정보를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공하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영상 칼럼은 이민팀의 류지현 변호사가 준비한 “H-1B 비이민 비자의 기본 요건”이란 내용으로 유튜브에서 "송동호 종합로펌"을 검색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송동호 종합로펌 이민팀에서는 미국에서 새로운 삶을 개척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에게 최대한 정확한 법률 정보를 시의적절하게 제공함으로서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데 지원을 하고자 합니다.  

    불확실한 트럼프 시대의 H-1B 성공 파트너!
    송동호 종합로펌 이민팀이 함께 하겠습니다.

    
  • Happy New Year! 01/04/2017
    Attorneys and staff at Song Law Firm’s headquarters are back to work from New Year’s holiday.

    On the first business day of the new year, we were surprised to receive a beautiful pot of plant from one of our clients who recently just started his business.

    During the new year’s holiday, we also received holiday cards from some other clients sending us their holiday greetings.

    The blessings from our clients strongly motivate us to work harder in the new year and continue to deliver high quality legal services to our corporate and individual clients.

    In 2017, Song Law Firm still is dedicated and strives to be the best legal partner of our clients.

    Wish everyone a healthy and happy new year!

    Attorneys & Staff from Song Law Firm 
    
  • [Interview] 이민자, 탈북자, 망명자들의 희망 동반자, 이동원 변호사 인터뷰12/14/2016